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__후기

네고왕 TS마스크 후기

320x100

네고왕 TS마스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한지 아주 뿌연 하루였습니다.

미세먼지와 코로나가 심해진 몇 년간 마스크는 저희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필수품인 마스크를 최대한 싸게 구입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꼭 싸게 사면 귀가 너무 아프거나 마스크 자체에서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힘들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유일하게 챙겨보는 [네고왕]에서 TS트릴리온의 마스크를 네고하였습니다.

 

이전 네고왕에서 '미마 마스크'를 네고한 적이 있었는데, 저는 그때도 샀었습니다. 미마 마스크 정말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이번 네고왕에서는 TS트릴리온의 390원 마스크를 200원으로 네고하였습니다.

 

3월 3일에 네고왕 유튜브에 마스크 네고 영상이 올라왔고, 저는 당일 저녁 8시쯤에 마스크를 사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기다림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사기 위해 홈페이지에 몰려서 홈페이지가 먹통이었습니다.

 

그래도 당일날 구입하겠다는 의지 하나로 계속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기다리면서 새로고침 계속하였더니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완료했습니다. 하지만 구입이 여간 쉽지 않았습니다.

유튜브도 보고, 게임도 하면서 기다리면서 계속 새로고침도 하고 그랬습니다.

대략 10번 정도 구입할 뻔하였으나 결제에서 계속 튕겨서 기다림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리고 3월 4일이 되기 몇 분 전에 결제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구매를 완료하였고, 다시 기다림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이전에 네고왕을 통해 미마 마스크를 구매하였을 때도 마스크 받기까지 꽤 시간이 걸렸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쉽게 받을 생각은 안 했습니다.

'언젠간 오겠지' 생각이 가장 마음 편한 것 같습니다.

 

728x90

 

그리고 3월 16일인 오늘 저는 드디어 마스크를 받았습니다!

사실 그전에 언제 올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자주 들락거렸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도 나랑 비슷한가?' 싶어서 큐앤에이나 상품 후기를 보곤 했었습니다.

이것저것 보다 보니 저보다 늦게 주문하신 분이 먼저 받았다는 후기도 보았는데, 슬쩍 기분이 나빠지려고 했지만🤨 그래도 기다리자고 생각하였습니다.

'직원분들이 뭔 죄인가' 생각하면서 가만히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다림 끝에 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블랙 100장, 베이지 100장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블랙이나 화이트 마스크만 쓰고 다녔었는데, 네고왕에서 베이지 마스크가 나오는데 너무 예쁘길래 샀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TS 샴푸도 받았습니다.

 

마스크도 싸게 주시고, 샴푸도 사은품으로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스크 왔다!!!! 사은품도 왔다!!!!!

5개씩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5개입 베이지 마스크 / 5개입 블랙 마스크

아래 사진은 베이지 마스크입니다.

이제 봄도 오는데 노랑노랑 한 것이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베이지 색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에서 잠깐 써보았는데 아주 편했습니다.

오래 써보신 분은 귀가 안 아프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베이지 마스크

아무튼 저는 무사히 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네고왕 덕분에 좋은 마스크를 알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아마 이번에 구매한 마스크가 다 떨어지면 정가로 계속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