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__후기

JAJU(자주) 지압 슬리퍼 후기

320x100

JAJU 지압슬리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JAJU(자주)에서 구매한 지압 슬리퍼 후기 포스팅입니다.

 

사실 포스팅을 위해 슬리퍼를 구매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슬리퍼를 신고 생활하는데, 신던 슬리퍼가 너무 오래되어 때가 많이 타고 찢어져서 새 슬리퍼를 구매할 때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이마트에 갔었는데, JAJU에서 구경하다가 눈에 띄어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며칠째 신고 생활하는데, 꽤 만족스러워서 후기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슬리퍼는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제가 신고 생활했더니 조금 헐었네요...😅

JAJU 지압 슬리퍼

JAJU 공식 쇼핑몰에서는 '그림으로 알려주는 부드러운 지압 다용도화'라고 알려줍니다.

쇼핑몰에서는 13,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 가격에 사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기억이 잘 안 납니다.😅

 

728x90

 

사실 이전에 제가 건강 생각한답시고 지압 슬리퍼를 사서 집에서 신어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발이 너무 아파서 오래 신지도 못하고 찔끔찔끔 신다가 결국 편한 슬리퍼로 다시 갈아탄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JAJU 슬리퍼는 정말 부드럽습니다. 하루 종일 신고 다녀도 멀쩡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귀엽고 만족스러웠던 것이 슬리퍼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압판이 사람 신체 부위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지압되는 부분이 신체의 어느 부분에 유익한 지 한 번에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위 그림이 있는 부분이 좀 쑤시는 느낌은 들었었습니다.

 

지압 슬리퍼 입문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집이나 사무실에서 잠깐이나마 건강을 챙기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상품인 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