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__후기

홈택스 3.3% 세금 지급받은 후기

320x100

홈택스 3.3 세금 지급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하늘이 너무 예쁩니다😁

저는 백수이기 때문에... 요즘 취업을 다시 하기 위해 준비하고 알아보느라 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도 자주 오지 못하고,, 포스팅도 자주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을 안 한 지 대략 7개월 정도 되어가고 있는데 퇴직금도 다 쓰고ㅠㅠ 돈 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꽁돈이 생기면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꽁돈이 어디서 생길 수 있는지 알아보다가 이전에 3.3%로 낸 세금 중 일부를 환급받을 수 있는 어플 광고를 보았고, 저는 수수료 떼기 아까워서 홈택스에서 직접 신청했었습니다.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3% 세금 직접 환급 방법(홈택스,기한후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3.3% 세금을 직접 환급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르바이트나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들은 3.3%의 세금을 내야 합니다. 저도 예전에 아르

beeelog.tistory.com

 

그리고 6월 13일 국세청에서 카톡 알람이 왔습니다.

국세청 카톡

바로 제가 신청했던 종합소득세가 지급이 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아직 지방소득세는 지급받지 못했습니다.

 

728x90

 

제가 이전에 종합소득세로 신청했었던 132,000원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종합소득세 입금완료!

 

제가 4월 18일에 신청을 하였으니 2달이 조금 안되어서 돈을 지급받은 것입니다.

늦게 들어온다고 해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들어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꽁돈 생긴 기념으로 맛있는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어야겠습니다.🍦

 

사실 저도 홈택스에서 직접 신청하다보니 뭔가 잘못되면 어떡하지 생각도 했었는데, 막상 지급받으니 문제가 없었던 것 같아 안심이 되었습니다.

홈택스에서 직접 신청하실 분들은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면 좋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