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__후기

편백하라 편백수 스프레이 후기

320x100

저희 집 신발장 냄새가 너무 고약합니다..

신발 찾으려고 신발장 문을 열면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이전에

- 신발들을 다 꺼내서 베란다에 말려놓고, 신발장 안을 다 닦아도 보았고

- 안 쓰는 바디미스트나 섬유향수의 뚜껑을 열어 넣어도 보고

- 자주 환기도 시켰지만

.....

냄새가 쉽게 빠지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냄새가 완전히 빠지길 기대하지도 않았지만,,, 조금은 사라질 줄 알았더니만,, 냄새는 꿈쩍도 안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해보았었는데, 이전에 편백수를 신발장에 뿌려서 냄새를 잡는다는 글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많이 흘러 까먹고 있다가,, 최근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24일(금)에 주문하여 27일(월)에 받았습니다.

 

편백하라 편백수 스프레이 500ml를 구매하였고,

더 많이 쟁여둘까,,

했는데 개인적으로 향에 대해 호불호가 강한 편이라 우선 시험 삼아 한 개만 주문해보고 잘 맞으면 더 구매하고자, 500ml 한 개만 구매하였습니다.

편백하라 편백수 택배상자. 깔끔!
편백수 스프레이 종이 포장,, 환경 굳~~

박스에는 종이로 포장된 내용물들이 있었는데, 플라스틱 없는 포장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편백하라 편백수 스프레이

728x90

용기랑 명함이 참 깔끔하여 예뻤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향이기에 오자마자 냄새를 맡으려고 뚜껑을 열어봤는데,,

얼었음 후덜덜,, 다 얼어붙었던 2018년 겨울이 생각난다

위의 사진처럼 얼어있었습니다ㅋㅋㅋ 당황

12월 24일(금)에 주문하였는데, 다음날이 연휴라는 걸 까먹고 당연히 25일에 올 것이라 생각하여 주문하였었고,,

12월 25일(토), 26일(일)은 겁~~나 추웠었습니다.

구매하고 당일 바로 발송해주셨지만 연휴가 겹쳐서 27일(월)에 받았으니 대략 2일 정도를 택배회사에 멈춰있었을 편백수,, 얼어있을 만했더라고요..

 

아무튼 녹이고 향을 맡아봤더니,, 약간 삼,, 홍삼 같은 삼 냄새가 약간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인공 향을 싫어하는데, 자연적인 향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굳~~~!

그리고 28일에 신발장에 있는 모든 신발을 꺼내어,, 베란다에 말려놓고 신발 안에다 모두 뿌렸습니다.

비어있는 신발장도 싹 닦고 뿌려보았습니다.

비어있는 신발장,, 편백수 뿌려놓아서 얼룩덜룩

한 3시간 정도 신발장이랑 신발들 말려놓고 다시 넣어놓았는데,,

오잉? 냄새가 없어졌나?? 하긴 했는데,,, 오랫동안 묵혀있던 냄새를 완전히 빼는 게 쉽진 않더라고요..??ㅎㅎ

신발장이랑 신발을 더 말렸어야 하는 건지,, 아무튼 냄새가 완전히 빠진 것 같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는 냄새가 줄은 느낌이고, 편백수 스프레이 향이 나는 것 같긴 했습니다.

 

그래서 좀 자주 뿌리면서 환기를 시켜봐야겠다. 는 저의 결론,,, 입니다.

(자주 뿌리면 냄새를 잡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편백수 스프레이 신발장 냄새 잡는다고 단시간에 겁나 씀,,

사실 냄새 빼려고 엄청 뿌려대서 하루도 안 지났는데 스프레이를 겁나 썼습니다. 아까워..ㅠㅠ

 

신발장뿐 아니라 이불 진드기도 잡아주고 이것저것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다 쓴다면 다시 살 의향은 있고,, 남은 것도 잘 써봐야겠습니다.

 

신발장 냄새가 완전히 없어지는 그날까지..! ..완전히 없앨 수 있을는지는 모르겠지만요..!

혹시 이 글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냄새 제거에 좋은 게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편백수 스프레이 후기 끝!

감기 & 코로나 조심하세용!

300x250